9종의 야생동물이 내 눈 앞에 뙇!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21일 정식 오픈 – 예약방법 집결위치 가격 정보 총정리

뚜둥! 물 위의 다리를 걸으며 사자, 코끼리, 기린, 하이에나 등 9종의 야생 동물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어드벤처가 3월 21일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예약 방법과 집결 장소, 위치, 가격에 관한 모든 내용을 총정리 해 보겠습니다. 같은 날 열리는 튤립축제 개막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 리버 트레일을 체험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듯하네요.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어드벤처 정식 오픈

강처럼 흐르는 수로 위에 둥둥 떠 있는 왕복 220m 길이의 부교위를 천천히 걸으며 야생 동물을 눈 앞에서 보며 탐험 할 수 있는 어드벤처 한마디로 모험을 떠나보자 이기야. ㅋㅋ 3월 21일 부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14일부터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리버트레일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어드벤처란



리버트레일 어드벤처(River Trail Adventure)는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 사이로 흐르는 수로 위에 110미터 길이, 3미터 폭의 물에 뜨도록 만든 부교위를 방문객이 직접 걸으면서 9종의 야생 동물을 구경하도록 만든 신개념 사파리 도보 탐험 프로그램입니다.

함께 동행하는 탐험대장이 도슨트 프로그램도 진행하여 이동하면서 각 동물들의 생태 이야기와 동물 보전 이야기를 들려주게 됩니다. 아이들에겐 동물에 대한 이해와 교육 및 좋은 경험이 될 듯 합니다.

직접 도보로 걸으면서 체험 하기 때문에 사자와 하이에나같은 맹수들을 야생에서 같은 눈높이의 시선에서 마추치는 스릴감도 느낄겁니다. 거대한 코끼리와 기린같은 대형 동물과 펠리컨과 관학과 같은 다양한 동물들도 직접 관찰 할 수 있답니다.

혹시, 사자가 점프해서 다리 위로 날라오는 건 아니겠죠? 아닐꺼야. TV나 유튜브에서 보니 호랑이나 사자 점프력이 어마 어마 하던데. 설마 안전 장치도 잘 설치했고 충분히 테스트 및 점검을 했을거라 믿습니다.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어드벤처 - 다리를 걸으며 야생 동물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에버렌드에서 기존에는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아주 가까이서 다양한 야생 동물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가 아주 인기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었죠.

하지만 차량안에 갇혀서 이동하는 답답함을 걷어내고 조금 더 개방감 있게 탁 트인 자연 그대로를 걸으면서 만끽할 수 있게 만든 것이 바로 리버트레일의 목적.

 

집결 장소 및 위치 정보

메뉴 중에서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지도(Info / Map) 메뉴를 통해 놀이 공원 내부의 시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위치를 이동하고 마우스 휠로 위 아래로 돌리면 축소 및 확대해서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집결장소

  1. 리버트레일 체험을 하려면 우선 로스트밸리 대기장소에 집합합니다.
  2. 추억의 사파리 버스를 타고 이동 합니다.
  3. 도보 탐험이 펼쳐지는 리버트레일 어드벤처 입구에 도착.
  4. 30분 간 왕복 220미터의 거리의 부교 위를 천천히 걸으며 야생 동물을 관찰하는 체험을 합니다.

 

리버트레일 예약 방법

우선 정회원으로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스마트 예약 - 방문 날짜 선택

다음 링크를 통해 에버렌드 스마트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서 방문하고자 하는 날짜를 달력에서 선택한 후에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달력 아래에는 예약가능 / 잔여 수량 없음 / 미운영 및 준비중 아이콘이 각각 있으니 로그인 접속해서 예약 가능한 날짜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리버트레일 어드벤처 방문 날짜 예약 및 가격

예약 옵션에 있는 방문 예정일과 상품 선택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금액이 산정됩니다. 확인 한 후에 ‘바로 예약’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체험 가격 및 주의사항

이용가격은 1인당 기준으로 평일에는 1만 원, 휴일에는 15,000원입니다. 이용시간은 이동시간과 관람시간을 합쳐서 약 30분 간 진행됩니다. 1회당 동시에 수용 가능한 인원은 40명입니다.

에버랜드 방문 티켓이 있으면 기존처럼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리버트레일 체험만 추가 비용이 듭니다.

위약금 규정은 1일 전까지 취소시 100% 환불이지만 당일 취소나 노쇼일 경우에는 전액 환불 불가입니다. 방문 당일 예약일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안되며, 노쇼로 인한 포인트(솜) 또한 적립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 미취학 아동아니 초등학생은 반드시 성인 보호자와 함께 동반해야 합니다.
  • 보호자없이는 체험을 할 수 없으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 이로 인한 미사용, No Show로 인한 위약금은 포인트(솜) 적립 불가.
  • 진행 시작 10분 전에 집결 장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 도보 체험 코스라서 유모차나 웨건, 휄체어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화장실 이용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 후에 미리 이용해야 합니다.

 

맺으며

2025년 3월 21일 에버랜드에서 정식으로 오픈하는 리버트레일 어드벤처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다뤄봤습니다. 예약하는 방법과, 집결장소, 에버랜드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한 위치 정보, 체험 가격, 주의사항 등등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야심차게 준비 프로젝트인거 같아 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이 이용할 것 같네요. 혹시 모르는 사고가 없도록 운영 및 관리자께서는 안전 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주세요.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등을 확인하려면 하단의 에버랜드 공식 모바일 앱에 접속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 다른 여행지 정보를 확인하려면 하단의 링크를 눌러 확인바랍니다.

■ 파주 놀이구름 개장 3주년 – 이용 예약, 무료 할인정보, 주차, 주변 맛집 및 카페 정리

■ 일본 휴양지 미야코지마 섬. 지도상 위치, 숙소 정보.